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0

현재 위치
  1. 입금/기타 문의

입금/기타 문의

입금/기타 문의

게시판 상세
제목 베베테일러 - 수선
작성자 베베테일러 (ip:)


*수선 요청 전 아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1. 무상 수선은 구매 후 6개월 이내 제품에 한하여 1회 가능합니다. (경우에 따라 수선이 불가 하거나 수선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유/무상 수선 모두 동일하게 택배비가 청구 됩니다.


3. 착용 후 구멍, 틀어짐, 보풀로 인한 수선은 불가 합니다.


4. 수선품 발송 전, 게시판으로부터 수선 여부 확인을 먼저 진행 부탁 드립니다. (임의 발송 시 자동 반송 처리 됩니다.)


5. 불량 상품 수령 후 상품이 부득이하게 품절 되어 교환이 불가 할 경우, 무상 수선 처리가 가능합니다. (TAG제거 전, 착용 전 수령 후 2일 이내 문의 주셨을 경우의 한하여 처리 됩니다.)


6. 수선 처리는 최대 2~3주 소요되며, 수선 여부에 따라 기한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7. 상품 구매 후 부자재가 누락 되었을 경우, 수령 후 2일 이내 문의 주시면 개별 발송 도와드립니다.


8. 착용 이후, 여유 단추 또는 이외의 부자재가 필요하신 경우 택배비가 청구 됩니다. (미발송 주문건이 있을 경우 함께 발송 도와드립니다.)


9. 출시일로부터 6개월 이상 지난 제품은 부자재가 소진 되어 발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0. 수령 후 7일 또는 몇 개월이 지나 불량을 확인하신 경우에도 동일하게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상품을 수령 받아보신 즉시 상품에 이상이 없는지 먼저 확인 바랍니다. (여부에 따라 수선이 불가 할 수 있어 확인 먼저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11.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수선을 원하실 경우, 매장 측으로 선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논현점 T : 0507-1403-6287 / 위례점 T : 070-4222-4090)


12. 수령 이후 7일 이상 경과 된 상품은 불량으로 수선 요청을 주시더라도 택배비가 청구 됩니다.


13. 착용 또는 세탁 이후의 부자재 또는 박음 터짐이 발생 된 경우, 수선 처리 시 택배비가 청구 됩니다. (수선 여부에 따라 진행됩니다.) 


14. 재수선 시, 무상 처리로 재수선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수령 후 2일 이내 문의 주셨을 경우의 한하여 처리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FOLLOW US ON INSTAGRAM

베베테일러 리뷰와 디자인스토리를 한눈에♡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